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 사이트이용/기타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부터 가격이 바뀌었네요. 할인 적용을 받고 싶어요.

     
    할인 또는 증정 등의 행사 내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또는 취소는 단순변심의 사유와 동일하게 최처리됩니다.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하오며, 왕복 배송비 부과됩니다.


  • 사이트이용/기타 주문이 가능해서 구입했는데 왜 취소된거죠?


    상품의 경우 주문 순서에 따라 출고되며, 재고 부족 시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 안내 후 취소 도와 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별도의 고지 없이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기타 품절 제품과 비슷한 향이나 비슷한 상품을 추천받고 싶어요.


    향의 경우 고객님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기에 추천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나요?


    생일쿠폰은 생일로부터 7일 전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이후 소멸되며 사용 및 연장 불가)
    생일쿠폰의 발급을 위해 생일로부터 7일 이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생일쿠폰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적립금/이벤트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 복구 가능한가요?


    기한이 만료된 쿠폰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 쿠폰/적립금/이벤트 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어렵습니다.


  • 배송 요청 시 쇼핑백이나 다른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시스템 상 주문상품 외 쇼핑백이나 사은품 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제품에 개봉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회수▶업체 입고▶검수 완료▶왕복운송료 5,0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생겼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사용으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바로 사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 진단을 받은 후 서류를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반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1. 진단서 (브랜드 및 제품명 명시되어야 함)
    2. 진료비 영수증, 약제비 영수증 (카드 영수증으로 대체 불가)
    3. 트러블 사진


  • 주문/결제 일시불로 결제하였는데,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재주문 하시거나, 카드사를 통하여 할부 개월 수 변경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다음 페이지